Hyatt Hotels Corporation(NYSE: H)는 하얏트가 2022년 말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1만7000객실의 기록적 파이프라인을 갖춰 2023년과 그 이후에 지속되는 변혁적 성장을 위한 채비를 갖추고 있다고 공개했다.
주목할 만한 것은 넷 중 한 파이프라인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분류되는데, 기존 호텔 기반의 10%에 해당하며 이로 인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및 레저 부문에서 하얏트의 리더십이 더욱 강화된다. 하얏트의 포트폴리오 내에서 이런 고가치 호텔의 상당한 성장으로 인해 강력한 고객 경험이 이뤄지고 이에 따라 하얏트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World of Hyatt 충성도 확대가 추진될 것이다.
이런 성장의 주목할 만한 동인은 발표된 Dream Hotel Group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및 경영 플랫폼의 자산 경량 인수이다. 이에 따라 Dream Hotel, Unscripted Hotel 및 The Chatwal을 비롯한 확립된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들이 하얏트 포트폴리오에 통합될 것으로 예상된다. Dream Hotel Group 호텔은 전략적이며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프로그래밍 및 브랜드 협력을 바탕으로 구축된 번화가 식당 및 나이트클럽 장소를 포함한 체험적 환대와 실속과 낭만이 균형을 이룬 독특한 디자인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수에 따라 600명 이상의 새로운 동료들을 하얏트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하얏트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상품 포트폴리오에 체험적 환대의 심층 전문성이 더해지고, 내시빌, 할리우드, 라스베이거스, 사우스 비치, 세인트루시아, 도하 및 뉴욕시를 비롯한 전략적 여행지에서 하얏트의 브랜드 점유 공간이 확대된다. 또 이에 따라 하얏트 브랜드가 뉴욕주의 Catskills 및 멕시코의 Valle de Guadalupe와 같은 시장에 진출하게 된다.
또 고급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디자인과 편의를 실렉트-서비스 호텔의 융통성과 결합한 Caption by Hyatt 브랜드는 2022년 Caption by Hyatt Beale Street Memphis의 성공적인 개업에 이어 상당히 성장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동 브랜드는 3H 그룹과의 협력으로 Caption by Hyatt Chattanooga로 테네시주에서의 입지가 성장(2024년 예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LRE & Companies 및 American Hospitality Services, Inc.와 Caption by Hyatt Roseville, Presidio Hotel Development LLC 및 29th Street Capital과의 협력을 통한 Caption by Hyatt Sacramento로 캘리포니아에 진입할 것으로(두 호텔 모두 2026년 예상) 예상된다. Caption by Hyatt 브랜드는 2023년에 중국 및 일본에서, 2025년에 월남에서 그리고 그 후에 시드니에서 개업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전에 발표한 호텔을 통해 국제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사람과 장소의 보살핌에 기초하며 그들 간에 연결을 형성하는 Caption by Hyatt 브랜드는 다양한 인재, 납품사, 장인 및 공급사를 사용하고 Caption by Hyatt 호텔이 있는 지역 사회 내에서 사람들의 다양성을 구가하기 위해 노력한다.
“저희의 의도적인 장기 성장 전략과 소유주들과 긴밀한 협력으로 하얏트는 5년간 업계를 선도하는 유기적 순 객실 수 성장을 달성했습니다”라고 하얏트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성장 책임자인 Jim Chu는 말했다. “저희의 전문성, 성과와 실적 및 업계 내에서의 최적의 포지셔닝 때문에 소유주들은 저희와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저희는 글로벌 규모를 갖추고 있지만, 개인 관계를 형성할 만큼 민첩하고, 우리 자신의 경험에 의존하며, 공감을 통해 이끌어 갑니다.”
중요 시장 내의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및 레저 호텔
하얏트는 전 세계적으로 사려 깊은 디자인, 혁신적 음식 및 음료 및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및 레저 호텔 전반에 걸쳐 추가로 유기적 성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Park Hyatt 브랜드의 예정된 활동:
– 2023년 후반에 Park Hyatt Johannesburg로 남아프리카 공화국 내에서의 입지를 재확립하고, 모로코의 매력과 함께 럭셔리 리조트의 기품을 제공하는 Park Hyatt Marrakech로 모로코에 진출.
– 2024년에 Park Hyatt London River Thames로 런던에 복귀하고, Park Hyatt Taipei(대만), Park Hyatt Kuala Lumpur(말레이시아) 및 Park Hyatt Phu Quoc(베트남)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확장.
2023년에 Andaz 브랜드는 다음과 같은 신시장 진출을 구현할 것이다:
– 카타르 내의 Andaz Doha, 현지의 영감을 받은 설계와 현대 미술이 새로운 경지로 승화돼 탄생되는 이 호텔은 고객들에게 독특한 접점을 제공하고 독특한 남아프리카 공화국 식당과 싱가포르 길거리 음식 식당을 비롯한 혁신적인 식당을 갖추게 될 것이다.
– 태국 내의 Andaz Pattaya Jomtien Beach는 초목이 무성하고 한적한 해변 휴양소로서 현지 당일 여행에서 정통 음식, 웰니스 및 가족 활동에 이르기까지 현재 태국 문화와 접속하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Andaz Mexico City Condesa는 멕시코 문화와 전통 건축 및 상상력이 풍부한 장식을 연결한 곳으로 1월에 개업했다.
-Andaz Macau는 아시아의 가장 상징적인 첨단 회의 및 행사 장소인 Galaxy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 내에 있으며 700개 이상의 객실과 스위트를 갖춘 세계 최대의 Andaz로 선보이게 될 것이다.
– 중국 내의 Andaz Nanjing Hexi는 현대 난징의 활기와 번창한 학술 문화의 오랜 역사를 결합하게 될 것이다.
고급에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이르는 브랜드들을 망라하는 Hyatt의 Boundless Collection 및 Independent Collection은 2023년과 2024년에 다음과 같은 건실한 호텔들을 개업할 계획이다:
– 세련된 도시의 오아시스와 같은 Thompson Palm Springs와 Thompson Houston을 선보일 예정인 Thompson Hotels 브랜드의 성장.
– Hyatt Centric Congress Avenue Austin, Hyatt Centric Zhongshan Park Shanghai, 및 Hyatt Centric Xi’an Gaoxin을 비롯한 고객들을 활동 중심부와 연결해주는 주요 여행지 내의 Hyatt Centric 브랜드 확장.
– Destination by Hyatt 브랜드, 플로리다 웨스트팜비치에 파릇파릇한 고급 18홀 골프장을 갖춘 호텔 Banyan Cay Resort & Golf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국에서 The Grand Resort in Qingchengshan 선보일 예정.
– JdV by Hyatt 브랜드, 로드아일랜드주 미들타운에서 Aquidneck Island 중간에 있는 활기찬 해변 호텔인 The Pell과 인도 고아 지역의 바가 해변의 1.6 에이커 대지에 건설될 Ronil을 선보일 계획.
– 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의 일부인 NUMU Boutique Hotel 멕시코의 San Miguel de Allende에서 개업 예정.
전 세계적으로 올-인크루시브(All-Inclusive) 고급 브랜드 소개
하얏트는 불가리아의 인기 있는 흑해 휴양지 전역에 걸친 성장을 선두로 하는 2023년 예정된 견실한 규모의 개업과 최고 수준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상품인 Secrets Impression Resorts & Spas의 출시를 포함해 세계적으로 최대급 규모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휴양 호텔을 제공한다. 이 친근한 성인 전용 부티크 안식처 호텔 라인은 기대를 능가하도록 설계된 독특한 개인화 경험, 버틀러 서비스 및 엄선한 미식을 제공한다. 새 라인 확장의 하나로 2022년 12월에 Secrets Impression Moxché Playa del Carmen을 개업하고 두 번째 호텔인 Secrets Impression Isla Mujeres를 올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과 레저 여행자들을 유치하는 정상급 휴가 여행지에서 셀렉트 서비스 성장
전 세계의 인기 여행지에 400개 이상의 Hyatt Place 및 약 130개의 Hyatt House 호텔을 갖춘 하얏트의 렉트 서비스 브랜드들은 편안하고 완벽한 호텔 경험을 찾는 레저 여행자들과 가족들을 유치해 계속 고객 기반을 확장한다. 최근에 Hyatt House 브랜드는 길든 짧든 모든 여행을 즐겁게 하기 위해 혁신 과정을 거쳤다. 세계적으로 Hyatt House 호텔에 투숙하는 여행자들은 가족 여행이든, 친구들과의 재회든, 업무 출장의 연장이든 내 집같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하얏트는 Hyatt House Traverse City(미시간), Hyatt House Bozeman(몬태나), Hyatt Place Cape Canaveral(플로리다), Hyatt House Roseville(캘리포니아), Hyatt Place Toronto – Downtown/Jarvis Street(온타리오) 및 Hyatt Place Mississauga – Airport Corporate Centre(온타리오)와 같은 미국 및 캐나다 내의 두각을 나타내는 주요 레저 여행지와 업무 출장 여행지 내 호텔을 비롯해 인상적인 Hyatt Place 및 Hyatt House 호텔 라인업을 전 세계적으로 추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이 브랜드들은 2023년 가이아나와 에스토니아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