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폭넓은 활용도를 바탕으로 우리 아이들이 바캉스·캠핑·여행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두루 착용하기 좋은 세이브케이션 시대의 가성비 갑(甲) 아이템인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한 항공사 설문에 따르면 올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응답자 42%가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떠날 것이고, 이 응답자 가운데 52%는 비용이 비싸서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갈 것이라고 답했다고 한다. 또 한 호텔 예약 플랫폼은 여행 수요의 높은 증가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즐기려는 ‘세이브케이션(Save + Vacation)’을 올여름 바캉스의 주요 트렌드로 제시하고 있다.

  • 물놀이는 기본…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워터스포츠 아이템

여름 바캉스의 대표 아이템인 워터스포츠 아이템들이 워터파크에서 사계절 사용되는 것에 이어, 이젠 스타일리시한 일상복으로 전천후 활용되면서 진일보하고 있다. 반팔 티와 이너 팬츠가 내장된 반바지 세트 구성의 ‘키즈 서머 다이브 워터 세트’는 경쾌한 색상과 아이스크림 및 트로피컬 그래픽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를 적용했고,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라임, 아이스 그린, 미드나이트 네이비, 라이트 핑크 등 4종이고, 자외선과 마찰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용이한 긴발 티와 긴바지 세트 구성의 ‘키즈 서머 다이브 롱슬리브 워터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물놀이에서도 아이들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구조를 적용한 ‘키즈 서머 샌들’은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간편한 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해 바닷가·워터파크 등에서의 물놀이는 물론, 장마철에도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기본 블랙과 세련된 느낌의 라벤더, 베이지 등 3종이다.

  • 편안한 캠핑과 세련된 일상을 위한 친환경 데일리 아이템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는 한편, 높은 범용성까지 갖춰 데일리 아이템으로까지 겸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한다. ‘키즈 캠퍼 크루 세트’는 국내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포켓 티와 카고 반바지 구성으로 수납성을 강화했고,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는 면 소재의 루즈핏 상의와 신축성이 뛰어난 하의 구성을 통해 야외 활동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고루 갖췄다.

‘키즈 익스플로어 크루 세트’ 역시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셋업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항균 처리를 통해 여름철 땀 냄새를 잡아준다. 캠핑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이나 라운지웨어로도 활용하기 좋은 색상 조합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캠핑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책가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키즈 피크닉 팩’은 양쪽 사이드에 넉넉한 크기의 물병 포켓이 적용됐고,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매트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가슴 벨트가 가방끈의 흘러내림을 막아주고, 가방 전면부에 큰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이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