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앤리조트가 괌에서는 IHG 최초로 개관하는 리조트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Crowne Plaza Resort Guam)’을 공식 개관했다.
IHG 호텔앤리조트는 3월 28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통해 해변을 품은 호텔의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괌 지역에 첫 선을 보이는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는 2022년 11월 개관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Crowne Plaza Resort Saipan)’에 이어 세계 수준의 숙박 시설로 마이크로네시아 지역의 성장을 견인하는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예정이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의 그랜드 오프닝 리셉션과 리본 커팅식에는 괌 주지사인 루 레온 게레로(Lou Leon Guerrero)를 비롯해 200명 이상의 정부 관계자와 고객,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는 투몬 베이 해변에 자리 잡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브랜드 특유의 활기와 괌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오롯이 선보이기 위해 개관에 앞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 풍부한 역사와 섬 특유의 따뜻한 문화를 자랑하는 괌은 대다수의 아태지역 대도시에서 직항 노선이 개통된 이상적인 휴가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괌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괌의 대표적인 쇼핑, 다이닝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크라운 플라자 호텔 앤 리조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65개국 주요 도시 및 여행지에서 400여 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오늘날 글로벌 여행객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하고 있는 크라운 플라자는 일과 삶의 조화를 지향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고객이 업무와 여가 사이에서 유연한 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다기능 공간과 업무 공간,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레스토랑에서의 다이닝 경험과 함께 활력을 제공하는 소셜 공간을 갖추고 있다.
해변을 품고 있는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주변의 자연 풍경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괌의 열대 분위기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321개의 편안한 객실이 리노베이션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꾸며졌으며, 스탠더드룸에서 가족 중심의 스위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최고층에 위치한 클럽 액세스 객실 또는 스위트에 머무는 고객은 프리미엄 클럽 라운지를 독점 이용할 수 있다. 클럽 라운지에서는 조식, 애프터눈 티, 스낵 및 이브닝 칵테일이 매일 무료로 제공된다.